신성둥지의 비밀을 찾아서 '할로우 나이트' 마지막 확장팩 8월 출시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2개 |

명작 인디 메트로베니아, '할로우 나이트'가 마지막 확장팩 '신들과 영광(Gods & Glory)'의 출시일을 공개했다.

개발사인 팀 체리(Team Cherry)는 자사의 블로그를 통해 할로우 나이트의 마지막 확장팩의 출시일을 8월 23일로 확정했다고 공지했다. 이전 확장팩과 마찬가지로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되며, 지금까지 출시한 확장팩 중 가장 큰 볼륨으로 구성했다.

플레이어들은 마지막 확장팩에서 이전까지는 보지 못한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새로운 보스들은 물론 새로운 OST, NPC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확장팩은 오는 8월 23일, 게임이 출시된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에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된다.

할로우 나이트는 고대의 곤충 왕국 '신성둥지'를 탐험하며 숨겨진 진실을 알아나가는 메트로베니아 스타일의 인디 게임이다. 아군은 물론 적들까지 곤충을 배경으로 귀엽게 디자인되었으며, 2D의 매력을 한껏 살린 아름다운 비주얼로 호평을 받았다. 각 지역을 탐험하면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과 난이도 있는 보스전, 유려한 OST를 보여주며 언론과 팬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2017년 2월 25일 스팀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지난 6월 13일에는 닌텐도 스위치에도 최초의 콘솔 버전을 선보였다. 이미 PC에서 출시 1년이 넘는 게임이었음에도, 출시 2주 만에 25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순항 중인 상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