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벙어리 아울의 일대기, 'Owlboy' 1주년 기념 한국어판 스팀에 출시!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카케하시 게임즈




2017년 11월 2일, D-Pad Studio에서 개발한 비행 플랫포머 슈팅 게임 'Owlboy'의 1주년을 기념해 한국 팬들을 위한 한국어 판이 Steam에 출시하였다. 또한 같은 개발사에서 개발한 하이스피드 슈팅 게임 'Savant'도 한국어판을 출시하였다.

D-Pad Studio는 1주년을 기념해 한국어판이 발매한 11월 2일 하루 동안 40% 할인을, Savant는 동일 기간 동안 50% 할인을 진행한다.

■ 'Owlboy'이란?
Owlboy는 2008년에 개발을 시작하여 2016년에 발매한 무려 8년이라는 개발 기간을 지닌 장대한 2D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이자 벙어리 아울인 “오투스”로서 방대한 픽셀 윌드를 비행하여 모험한다. 주인공은 각각 의 특색을 지닌 동료를 구해내며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점차 해금된다.

Owlboy는 하나하나 픽셀 아트로 그려낸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담고 있다. 다양한 적들, 미니게임은 플레이어의 도전 정신을 불러 일으킨다. Owlboy는 2010년에 'IGF Nominee 최고의 비주얼 아트 상', 'Norwegian Game Awards 올해의 게임(GOTY)', 2013년에 'PAX Top 10', 2015년에'GDC Play 최고의 플레이', 2016년에 'PAX West 떠오르는 게임'와 같은 다양한 상을 수상하였다.

■ 게임에 대하여
벙어리 아울인 “오투스”는 주변 친구들부터 선생님에게 까지 차별의 놀림과 질타를 받으며 성장해왔다. 성인 아울이 된 오투스는 마을의 아울로서 정찰 등의 역할을 수행하며 지냈지만, 어느날 해적들이 마을로 쳐들어와 절친 게디와 함께 마을을 구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오투스는 모험을 나아가며 동료도 늘어나고, 마을을 구한다는 목표는 국가로, 더 나아가 세계로 커지게 된다.

타이틀 : Owlboy
배급사 : D-Pad Studio
개발사 : D-Pad Studio
장르 : 비행 플랫포머 어드벤처
플레이 인원 수 : 1 명
플랫폼 : Steam (PC, Mac, Linux)
가격 : 27,000원
저작권 : Copyright ©2016-2017 D-Pad Studio



■ 'Savant'이란?
Savant는 2013년에 발매된 간단하지만 매우 하이스피드한 슈팅게임이다. 주인공은 탑을 오르며 방해하는 적들을 쓰러뜨려야 한다. 다양한 콤보를 구사하며 CD 파편을 모으면 새로운 사운드트랙을 해금할 수 있다. 모든 사운드트랙은 EDM 아티스트인 Savant가 작곡한 곡들로 경쾌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서는 음악을 해금해 다양 한 능력을 입수할 수 있다.

Savant는 2013년에 'Yoyogames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하였으며 Steam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도 발매되었다.

타이틀 : Savant - Ascent
배급사 : D-Pad Studio
개발사 : D-Pad Studio
장르 : 하이스피드 슈팅
플레이 인원 수 : 1 명
플랫폼 : Steam (PC, Mac, Linux), AppStore (iOS), Google Play(Android)
가격 : 2,200원
저작권 : Copyright ©2013-2017 D-Pad Studio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