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개발자의 색다른 손오공 이야기, '더 크라운 오브 우' 23년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리플 아시아




스페인의 레드 마운튼(Red Mountain)이 개발하고 싱가폴 소재 퍼블리셔 리플 아시아(Ripples Asia Pte Ltd)가 퍼블리싱하는 색다른 손오공을 주인공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더 크라운 오브 우'가 PS4, PS5와 PC 스팀으로 2023년 발매한다.

'더 크라운 오브 우'는 사이버 펑크와 고대 중국 문화가 혼합된 독특한 배경을 무대로 플레이어는 주인공 손오공을 플레이하여 판타지 미래 세계를 탐험하고 로봇 적과 싸우고, 퍼즐을 해결해야 한다. 손오공은 도난당한 왕관을 되 찾아, 세계를 파멸로부터 구해야 한다.

■ 게임월드: 중국 신화에서 영감을 얻어 옛것과 오늘의 것이 어우러진 위대한 땅에서 손오공을 주인공으로 전설과 현실의 만남을 경험하세요.

■ 속성 & 능력: 공기, 불, 흙과 번개의 힘을 활용하세요. 각각의 힘은 여러분에게 환경 또는 적을 상대할 방법을 제공합니다. 바람, 불, 번개로 공격하고, 흙으로 방어하세요. 적을 처리하고 위험한 심연을 통과하기 위해 여러분의 힘을 깨우세요.

■ 전투 시스템: 도난당한 왕관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위대한 땅을 가로 질러 여행하면서 서서히 강해지는 여러분의 힘을 활용하고, 쉽고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경험해 보세요.

'더 크라운 오브 우'는 교육기관인 트라조스에 현재 재학중이거나 재학했던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세 카를로스 몬테로의 감독하에 탄생한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플레이스테이션 탤런트 행사에 참여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으나, 유일한 학교 출신 참가자로서 준결승까지 진출했다.

'더 크라운 오브 우'는 현재 스팀에 데모 버전이 공개되어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