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부족 턴제 전략 게임,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 스위치 버전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Midjiwan AB


스웨덴의 인디게임 개발사 Midjiwan AB에서 2022년 10월 13일 빠른 속도감의 4x 전략 게임,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를 한국 닌텐도 e숍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판에는 기존의 Steam, App Store, Google Play 버전과 동일한 콘텐츠가 포함돼있으며, 이에 더해 컨트롤러 및 터치스크린 지원과 2개의 신규 언어(한국어, 일본어)가 추가되었다.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는 10월 13일 오늘부터 닌텐도 스위치 e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판은 본 게임의 첫 가정용 콘솔판으로, 이미 PC나 모바일 기기 등에서 백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어 게임성이 증명된 게임인 만큼 더욱 많은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는 전략적 깊이, 간단한 인터페이스, 개성 넘치는 아트 스타일로 유명하다. 또한 테슬라 차량의 대시보드에서 플레이 가능하다는 독특한 특징 덕분에 테슬라 차량 소유자 사이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얻은 이력이 있다.

■ 게임 소개

호전적인 폴리토피아인들이 사는 기이한 행성, 스퀘어를 배경으로 하는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에서 플레이어는 각각 고유한 특성과 기술을 가진 12개 부족 중 하나의 지배자가 된다. 다른 부족과 경쟁하고, 새로운 발명품을 연구하고, 하나씩 익혀가는 강력한 마법을 활용하여 원하는 문명을 건설하고 확장하라.


■ 게임 특징

- 탐험, 확장, 개발, 섬멸의 4X(eXplore, eXpand, eXploit, and eXterminate)
- 탐험, 전략, 성장, 건설, 전쟁, 기술 연구
- 12가지의 부족: 신시, 임페리우스, 바르두르, 오마지, 키쿠, 후드릭, 럭시도어, 벵거, 제바시, 아이모, 께찰리, 야닥
- 세 가지 게임 모드: 퍼펙션, 도미네이션, 크리에이티브
- 미러 매치(같은 종족 상대)
- 맵 유형 설정: 육지, 호수, 대륙, 다도해, 물의 세계
- 고유한 환경, 문화,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부족
- 매 게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자동 생성 맵
- 오프라인 게임플레이 지원
- 패스 & 플레이
- 귀엽고 깜찍한 로우 폴리 그래픽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 스위치 버전의 권장소매가는 19,990원이며, 현재 Steam, App Store, Google Play 및 테슬라 아케이드(Tesla Arcade)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