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성남시, 인디게임 저변 확대를 위한 공모전 'Step UP! 프로젝트' 진행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3개 |



성남시와 성남산업진흥재단은 인디게임 공모전 'Step Up!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인디게임의 저변확대와 건강한 게임 생태계 구축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원스토어와 유니티테크놀로지스 코리아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성남시 내 중소·벤처기업과 성남시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 15일 성남벤처넷에 게시된 모집요강을 내려받아 한다. 개인 혹은 팀으로 지원할 수 있고 팀은 구성원 1인 이상이 응모 자격에 해당해야만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2017년 10월까지 개발 및 검수가 완료 가능한 '출시지원 부문'과 현재 개발 중이거나 기획 단계인 '개발지원 부문'으로 구성된다. 이 중 게임 외 애플리케이션에 게임 플레이 기법을 적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요소가 포함된 게임에는 가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각 분야마다 최우수 1팀, 우수 3팀 내외의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며, 각 부문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게임에는 원스토어 출시 및 홍보 마케팅 지원, 2017년 해외 전시회 참관 지원, 수상작별 사업 연계 등의 지원과 멘토링 등 다양한 지원책이 주어진다.

성남시가 주최하는 'Step UP! 프로젝트'는 오는 7월 20일 자정까지 성남 벤처넷을 통해 심사작을 모집 중이며, 게임 실행 파일은 별도 제출하는 것으로 공모전에 지원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