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로그라이크 RPG ‘다키스트로그’ 글로벌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란서즈 게임즈




인디게임 개발사 란서즈 게임즈(Ransuz Games, 대표 이란서)가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다키스트로그(Darkest Rogue)’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다키스트로그’는 몸에 걸린 저주를 풀기 위해 ‘네크로노미콘’이라는 마도서를 찾아 미지의 지하 던전을 모험하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세계관으로, 무작위로 생성되는 단계별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하며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턴제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3D와 픽셀 2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는 그래픽 스타일은 플레이어의 선택지를 넓히고 고전 RPG 게임의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특히, 방향 각도를 조절해 손가락을 당겼다 놓으면 캐릭터가 튕겨 나가면서 이동과 공격을 진행하는 슬링샷 방식의 조작이 독특하고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

플레이를 통해 장비와 스킬을 획득하고, 캐릭터를 성장 시켜가며 끝까지 생존하는 로그라이크 게임의 룰에 충실하면서, 유니크한 스킬들을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공략법을 찾아가는 즐거움 또한 가지고 있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실장은 “다키스트로그는 클래식한 고전 RPG의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일반적인 조작 방식과 유사한 시스템을 벗어나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 했다” 고 전했다.

현재 ‘다키스트로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