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심오한 비밀 '탈로스의 법칙2', 11월 3일 출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디볼버 디지털

글로벌 인디 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은 개발사 크로팀(Croteam)의 3D 1인칭 퍼즐 게임 ‘탈로스의 법칙2’를 한국 시각으로 11월 3일 발매한다고 공개했다. 2014년 발매된 탈로스의 법칙 1편은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1인칭 3D 퍼즐 게임으로, 퍼즐뿐만 아니라 로봇인 주인공을 통해 퍼즐을 푸는 호기심과 행동에 대한 철학적 사유를 지닌 게임이다.


PC, 플레이스테이션 5, Xbox X 시리즈로 출시될 탈로스의 법칙2는 출시 전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한국 시각으로 10월 4일까지는 전작과 DLC를 스팀 플랫폼에서 90% 할인한다.

탈로스의 법칙 2는 전작에 이어 더 심오한 비밀, 풍부한 스토리 전개와 놀라운 퍼즐 역학으로 전작의 세계관을 더 크게 확장시킬 예정이다.

게임은 인류가 멸종한 먼 미래, 우리를 본떠 만들어진 로봇을 통해 인류 문화가 이어지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이머는 신비한 거대 구조물을 탐사하면서 우주의 본질, 믿음과 이성의 대립 그리고 인류의 반복되는 실수에 대한 두려움과 직면하게 될 예정이다.

전작을 해 본 경험이 있는 게이머라면 약간 익숙할 수도 있는 퍼즐들과 함께 마음의 전이와 중력 조작을 포함한 독특한 게임 플레이 역시 추가될 예정이다. 또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깊은 이야기와 함께 가치관이 변하기 직전의 도시, 미래의 열쇠를 쥐고 있는 섬을 포함해 일련의 새롭고 놀라운 경험과 여러 가지 결말을 마주할 수 있다.

11월 3일 출시될 탈로스의 법칙2(Talos Principle2)는 크로팀이 이제껏 개발한 게임 가운데 가장 거대한 야심작으로, 한글화를 지원하고 국내 출시 가격은 32,000원이며 더 많은 정보는 디볼버 디지털 공식 트위터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