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국산 2.5D 소울라이크 '베이퍼월드'

동영상 | 정수형 기자 | 댓글: 6개 |
몽환적인 그래픽과 투박하지만 강력한 액션을 선보였던 얼라이브의 '베이퍼월드: 오버 더 마인드'가 새로운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를 담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베이퍼월드는 국내 인디 개발사 얼라이브에서 개발 중인 2.5D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공간, 망상을 다루는 세계를 뜻하는 '베이퍼월드'란 이름에 걸맞게 트라우마를 중심으로 게임 속 이야기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꿈의 세계를 탐험하며, 초현실적인 서사와 역동적인 전투를 느껴볼 수 있다.

이 게임은 전쟁으로 인해 황폐해진 산업혁명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비록 길었던 전쟁은 막을 내렸지만 깊은 상흔이 남아 생존자들의 정신을 갉아먹는다. 이에 인류는 꿈의 영역을 탐험할 수 있는 베이퍼월드 프로젝트를 연구, 상처 입은 자들의 마음을 구원하고자 한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기억을 잃은 소년이 되어 다른 이의 트라우마 속에서 본인의 정체성을 되찾는 여정을 떠나게 된다. 트라우마로 가득한 꿈의 세계는 악몽이 실체화되어 곳곳에서 소년의 목숨을 노린다. 이처럼 위험천만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때론 몸을 숙여 기습하거나 적의 공격을 튕겨내는 기술이 필요하다.

베이퍼월드는 자세 낮추기와 엄폐물을 활용한 스텔스 플레이와 패링을 중심으로 한 무게감있는 액션을 그린게 특징이다. 로딩 없이 탐험할 수 있는 방대한 심리스 월드에선 새로운 스킬과 능력을 얻을 수 있으며, 몽환적인 색채로 그려낸 핸드 페인팅 아트가 보는 맛을 더해준다.

베이퍼월드: 오버 더 마인드 스팀 앞서 해보기로 출시 예정이며, 정확한 출시일은 미정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