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활공액션RPG '발키리 프로젝트', 신캐릭터 클라리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에어본 게임 랩




4인 인디 게임 개발사 에어본 게임 랩(이하 에어본, 대표 안성호)에서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로맨틱 활공 액션RPG, 발키리 프로젝트가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금일(4일), 첫 신규 캐릭터 원소술사 클라리체의 추가했다. 또한 1개월간 게임 서비스 생존 기념 이벤트 및 신규 유저들을 위한 먼 곳에서 온 손님 이벤트도 실시되었다.

새롭게 추가 된 원소술사 클라리체는 다정하고 허물없는 성격의 캐릭터지만 마법 학원을 월반하고 수석으로 졸업할 정도로 뛰어난 마법사라는 설정의 캐릭터다. 게임 안에서는 3가지 속성의 마법을 동시에 다루는 강력한 원소술사로 구현되었다.

에어본 게임랩은 이번 클라리체의 추가로 근접 전사형 캐릭터 라이야, 원거리 기동형 캐릭터 이리, 설치형 트릭스터 마리아에 이어서 난사 화력형 마법사를 갖추게 되어 캐릭터 교체와 소환수 조합을 통한 전략성을 한층 보강했다고 밝혔다.

에어본의 발키리 프로젝트는 로맨틱 활공 액션 RPG를 표방하는 게임으로, 자동 전투와 확률형 뽑기 시스템(가차 시스템)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발키리 프로젝트는 확률성 뽑기와 자동형 시스템을 버린 대신, 공격&회피의 액션을 살려 스테이지 공략과 보스 패턴 분석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추구했다.

클라리체의 추가와 더불어 신규 유저들도 어렵지 않게 게임에 진입할 수 있도록 과금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먼 곳에서 온 손님’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한정 소환수 쿠폰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