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콕!] 보여드리기 민망한 피지컬 '앙빅'

동영상 | 유희은 기자 | 댓글: 11개 |


⊙개발사: Alastair John Jack ⊙장르: 플랫포머 액션 ⊙플랫폼: PC ⊙발매일: 2014년 2월

오늘은 어떤 인디 게임을 할지 인벤이 직접 콕! 집어주는 '인디 콕!' 시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인디 게임은 아이템을 구해 장애물을 헤쳐나가 보스를 처치하는 플랫포머 액션 게임 '앙빅(Angvic)'입니다.

인디 게임 중에 오랜 시간 사랑을 받는 게임은 어떤 게임들이 있을까요? '돈 스타브(Don't Starve)', '투 더 문(To The Moon)' 등 다양한 작품이 떠오릅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앙빅(Angvic)'이 먼저 생각났는데요. 이름 자체는 낯설지만 평소 게임 방송을 많이 즐겨 보시는 분들께는 익숙할 것 같습니다. 많은 게임 유튜버와 스트리머들이 최근에도 앙빅 '켠왕(켠 김에 왕까지)'을 하며 고통받는 모습을 보여줬거든요. 이 게임, 그래픽은 단순하지만 몰입도가 엄청납니다.

게임의 진행은 굉장히 단순한 편입니다. 각자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중간중간 등장하는 적들과 끝판왕 보스를 물리치면 끝입니다. 아주 쉽죠? 네. 보기엔 쉬워 보였습니다. 보기엔….

보여드리기 살짝 민망한 '앙빅' 플레이를 모아봤습니다. 부끄러운 피지컬 '앙빅' 함께 보시죠! 앙빅은 스팀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인디 콕!
낯선 남자 면도하기 '바버샵'
그림 그리기 참 쉽죠? '파스포투트'
독재자와 밀당 전쟁 '진정해, 스탈린'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은 당신에게"
당신이 알던 '숨은그림찾기'가 아닙니다
피지컬이 필요하진 않지만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
지구의 마지막 '히어로'가 되어
거인의 몸속 깊숙한 곳으로의 탐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