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오늘은 어떤 맛?" 인디게임 '아이스크림 트럭' 크라우드 펀딩 시작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1개 |
▲ '아이스크림 트럭' 트레일러

국내 인디게임 개발팀 ‘스토메브’가 어드벤쳐 스토리 게임 ‘아이스크림 트럭’의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 도전한다.

스토메브의 신작 ‘아이스크림 트럭’은 '감정'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며 동물들이 가득한 세상을 모험하는 PC 어드벤처 게임이다. 유저는 아이스크림 트럭의 주인이 되어 '기쁨', '슬픔', '분노' 등 기본 감정 맛의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조합해 새로운 감정 맛을 찾아내고, 손님들의 사연과 기분에 맞는 감정 맛 아이스크림을 제공해야 한다.

'용기 맛'과 '사랑 맛'을 조합하면 '고백 맛' 아이스크림이 되는 등, 유저는 원하는 맛과 모양을 조합해 자유롭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다양한 감정 맛을 찾아낼 수 있다. 또한, 손님들에게 줄 아이스크림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건넨 맛의 종류에 따라서 다양한 종류의 엔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막대 과자, 마시멜로, 초콜릿 등 익숙한 토핑 이외에도 생선, 감자튀김 등과 같은 생소한 토핑을 조합하여 나만의 독창적인 아이스크림을 만들거나, 다양한 개성을 지닌 동물 손님들을 만날 수 있는 것도 '아이스크림 트럭'이 가진 재미 중 하나다.

대학생 4명으로 이루어진 국내 인디게임 개발팀 ‘스토메브’의 첫 타이틀 ‘아이스크림 트럭’은 현재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다. 펀딩은 오는 12월 1일까지 계속되며, '아이스크림 트럭'은 오는 2019년 여름, 스팀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 '아이스크림 트럭' 플레이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