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픈 월드 RPG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PC, PS4 한국어판 출시

동영상 | 김수진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프라이드풀 슬로스(Prideful Sloth)가 개발한 오픈 월드 RPG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YONDER: THE CLOUD CATCHER CHRONICLES)’ PC, PS4 한국어판을 오는 1월 18일 소비자가격 25,000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일부터 일주일간 최대 20%의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은 한 때 파라다이스였으나 현재는 악의 어둠에 가려진 대지 ‘제미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 월드 RPG이며, TGS 2017 미디어 어워드 4Gamer 인디 부문 대상, BIC 어워드 그랑프리 대상 및 아트 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되는 등 높은 완성도와 게임성으로 호평 받은 작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한국어판은, 기존 스팀 버전의 미흡한 번역을 보완하고자 새롭게 번역이 진행되어 더욱 깔끔하고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영웅으로서 자아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 제미아를 탐험하고 대지에 숨겨진 비밀과 자기 내면에 감춰진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된다. 제미아는 열대 해변이나 설산의 정상, 사막 반도 등 8가지의 다양하고 뚜렷한 환경을 골고루 갖춘 지역이며, 각양각색의 생명체들이 존재한다. 제미아가 어둠에 삼켜진 후 마을 주민들은 여러 난관에 직면하여 고달픈 삶을 이어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제미아를 탐험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상황에 따라 마을 주민들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자유롭게 모험을 하거나, 농장을 운영하거나, 요리, 목공, 제조, 혹은 낚시를 통해 물고기를 낚거나 경제 활동을 통해 부를 추구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오픈 월드를 즐기며 제미아의 대지와 자기 자신에게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자.

‘욘더: 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PC 한국어판은 출시 후 일주일간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20% 할인 판매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PS4 한국어판은 출시 후 일주일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10%할인 및 Plus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는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