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FPS의 향수를 모바일에서, '기동타격대' OBT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4개 |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게임마루의 안드로이드 신작 '기동타격대'가 지난 8일부터 OBT를 개시했다.

기동타격대는 정통 FPS의 향수를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TPS 장르의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폭탄설치 미션, 데스매치 모드 등 FPS 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모드들을 모바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자신에게 맞는 무기와 전략을 선택하여 미션을 수행하고, 최대 8명의 유저들과 함께 멀티 플레이를 통해 매번 새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기동타격대' 게임 모드 설명]

☆폭탄설치/해제 미션(폭설전)
● 공격팀과 수비팀으로 나뉘어집니다.
● 공격팀은 폭탄 설치를, 수비팀은 폭탄 해체가 주 목적입니다.
● 2개의 폭탄 설치 구역이 있으며, 팀원과 함께 효율적인 전략을 펼쳐 보세요.
● 팀원과 협동하여 승리를 쟁취하여 많은 보상을 얻으세요!

☆팀 데스 매치
● 설정하는 목표 킬 수 만큼, 상대팀과 전투하여 많은 킬을 달성하세요.
● 당신의 능력을 증명하여 많은 보상을 얻으세요.

OBT를 통해 추후 업데이트될 콘텐츠들도 공개됐다. PvP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해 추후 '좀비 시나리오 모드'와 '기습특공 작전' 등 PVE 모드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좀비 시나리오 모드는 몰려오는 좀비로부터 생존과 탈출, 혹은 협동을 통해 모든 좀비를 사살하는 미션이다. 또한, 기습특공 작전은 지속적인 테러를 감행하는 테러집단을 소탕하는 작전으로, 팀원과 협동으로 암살, 저격, 폭파, 수거, 점령 등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개발사 게임마루는 "'기동타격대'는 안드로이드 용으로 최적화되어 수백 번의 게임 플레이로 밸런스 조정을 거쳤다"며 플레이 스토어 최고의 액션 슈팅 게임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기동타격대'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