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브 제로 엑스, BIC 페스티벌 시연 빌드 공개한다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Ziggurat




퍼블리셔 Ziggurat가 바이오 펑크 세계를 무대로 하는 2.5D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Slave Zero X (슬레이브 제로 엑스)'를 부산인디커넥트 페스티벌 2023 (이하 BIC 페스티벌)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BIC 페스티벌은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이벤트 회장에서 슬레이브 제로 엑스의 체험판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슬레이브 제로 엑스는 지난 1999년에 발매된 '슬레이브 제로'의 바이오 펑크 세계를 무대로 하는 2.5D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으로, 적들을 무자비하게 도살하며 미래의 디스토피아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가시티 S1-9는 소버린 칸이라는 독재자가 군림하여 통치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썩어가는 도시 지하의 어둠 속 한 명의 전사가 되어 칸을 죽이고 복수를 이루기 위한 여정에 나서게 된다.

● 킬러 콤보: 강철과 육체가 섞인 적의 군대에 맞서 날렵한 검술, 폭발성 무기, 스타일리쉬한 화려한 콤보를 사용하세요.

● 하늘로부터의 죽음: 공중 콤보나 대시를 활용하여, 타겟을 자주 전환하며 어떤 크기의 적도 쓰러뜨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맵 구조를 이용하거나 벽을 차고 점프하며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 목숨을 건 전투: 미니 보스, 세트피스, 클라이맥스에 등장하는 강적들과의 1대1 대결은 기억에 남는 치열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 통제할 수 없는 힘은 무의미할 뿐: 트레이닝 룸에서 정확하고 강력한 동작을 연마하고 강력한 콤보로 파괴적인 공격 시퀀스로 연결하세요.

● 박진감 넘치는 전투: 90년대 스타일의 사운드트랙은 중후한 드럼 베이스와 펑키한 인더스트리얼 음악의 곡이 포함되어 전투의 스릴을 더해줍니다.

● 흥미로운 시각적 경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2D 스프라이트, 세련된 3D 배경을 결합하여 고급 라이팅 기술이 추가된 독특한 세계관을 만끽하십시오.

● 끝이 곧 또다른 시작: 캠페인을 완료한 후에는 온라인 하이 스코어 랭킹에 대응한 ‘블러디 팰리스(피의 궁전)’ 도전 타워에서 한층 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