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2023, 현장에서 만날 특별한 이벤트는?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이하 BIC 조직위)는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3(BIC Festival 2023, 이하 BIC 페스티벌 2023)'의 개막을 앞두고,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과 특별 이벤트를 공개했다.

‘BIC 페스티벌 2023’은 올해도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과 특별한 이벤트로 참관객들을 기대 이상의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고자 한다.

BIC는 대표적인 작품과 캐릭터 9개를 선정하여 특별 이벤트 퍼레이드(Parade)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퍼레이드는 금요일에는 2회, 토요일 및 일요일에는 각각 3회로 예정되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이 함께 행진하는 시간이다. 또한, '토크 프로그램 (Talk Program)'도 준비되어 있어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B 라운지'와 같은 토크 프로그램에서는 BIC의 사업과 게임 개발에 최적화된 솔루션 프라우드넷, BIGEM 사업 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더불어, 토요일에는 아놀드의 스트리밍과 빅커넥터즈의 게임 추천 토크도 준비되어 있다. 이 모든 무대 프로그램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참가가 어려운 분들도 온라인을 통해 행사의 화려한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그중 하나인 ‘DRAW YOUR JON’ 이벤트는 참관객들의 창의력을 자유롭게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 BIC의 상징적인 캐릭터 '존'을 그려보며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 창의성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BIC PHOTO BOX'는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공간으로, 페스티벌 내에서 나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이 외에도 'BIC 페스티벌 2023'은 개발자들을 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BIC COLLAGE'와 'BIC 인벤토리'를 통해 다양한 작품과 굿즈를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

BIC Festival은 다양한 퀘스트와 미션을 함께 진행한다. 'BIC루마블(빅루마블)'은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퀘스트를 통해 스티커를 모아가며 참가자들을 참여하도록 유도한다.

‘Play Quest’에서는 부문별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티커를 획득하여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으며, 중복 클리어도 가능하다. ‘Mission Quest’는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여 미션을 수행하며 행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또한, Lucky Draw는 일부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 행운의 상품을 노려볼 기회를 제공한다.

BIC 페스티벌 서태건 조직위원장은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과 매력적인 특별 이벤트로 가득한 ‘BIC 페스티벌 2023’은 게임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라며 “게임과 창작을 통해 즐거움을 공유하며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을 나눌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많은 분의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