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디 개발사 로우핸드의 동물원 경영 SNG ‘전설의 동물원’,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앨리스쇼크




‘전설의 동물원’은 전세계에 흩어져있는 독특하고 귀여운 동물들을 모아 전설의 동물원을 만들고, 운영해나가는 경영 전략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5대양 6대주에 있는 다양한 동물들을 탐험가를 보내어 수집하거나 동물원을 경영하며 얻은 수익으로 동물들을 구입하여 동물원을 키워가는 게임입니다.

유저들은 다양한 전세계의 동물 뿐만 아니라 전설의 희귀한 동물들을 획득하고 보살피며 관람객을 유치해나가면 된다. 동물들이 잘 지낼 수 있도록 땅을 사고, 건물을 건설해서 동물원을 점점 키워나가고 데리고 온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씻겨주기도 하며 휴식/산택 등을 시켜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건강을 책임져야 합니다.

또한 동물원을 확장하기 위한 나무/철 등 자재 공장들과 계약을 해야 하고 직원을 고용하며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효율적으로 동물원을 운영해나가야 합니다. 방만한 운영은 파산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다만 파산을 하더라도 대출제도가 있어서 다시 동물원을 성장시켜나갈 수 있습니다.

현재 ‘전설의 동물원’은 모비, 루팅, 겜박스, 캐시슬라이드 등 전문 어플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필요한 다이아를 제공한다.

‘전설의 동물원’은 1월 17일 출시할 예정으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양대마켓을 통해 동시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우핸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