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간단한 색 맞추기, 하지만 할수록 깊이 있는 퍼즐, '컬러즐'

게임소개 | 정필권 기자 |



다롱스튜디오(Darong Studio)는 색을 맞추는 퍼즐 게임 '컬러즐(Colorzzle)'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컬러즐은 색을 맞추는 간단한 규칙에서 시작하여, 스테이지를 거듭할수록 복잡해지는 메커니즘을 보여준다. 게임 초반에는 단순히 같은 색을 맞추는 것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으나, 이후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두 가지 색상을 조합하는 스테이지, 회전과 이동을 복합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스테이지 등 다양한 풀이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게임은 지난 7일 발표한 '2017 성남 인디게임 공모전 – Step UP! 프로젝트'에서 최우수작을 수상한 게임으로, 출시 및 홍보·마케팅 지원과 해외전시회 참관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 '컬러즐'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현재 무료 다운로드 행사 중이며, 행사 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유료로 판매될 예정이다.




■ 컬러즐 - 게임 플레이 방법

컬러즐의 기본은 '같은 색을 맞추는 것'에서 시작한다. 한 개의 색 블럭을 누르고, 색을 피워내는 블럭 옆으로 옮기면, 꽃이 피어난다. 플레이어는 스테이지에 존재하는 모든 꽃을 피우면 하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 "쉽기만 하지는 않다" - 게임 플레이 심화

간단한 규칙이지만, 항상 쉽기만 한 것은 아니다. 색을 섞어야 클리어되는 스테이지, 색상을 연속으로 섞어야 하는 스테이지, 누르면 색이 변하는 블럭을 이용하는 스테이지, 회전과 이동을 복합적으로 사용해야하는 스테이지 등 플레이어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계속해서 자극한다.













간단한 규칙이지만, 항상 쉽기만 한 것은 아니다. 색을 섞어야 클리어 되는 스테이지, 색상을 연속으로 섞어야 하는 스테이지, 누르면 색이 변하는 블럭을 이용하는 스테이지, 회전과 이동을 복합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스테이지 등 플레이어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계속해서 자극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