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개발진 신작, '솔라 애쉬 킹덤' 공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1개 |

2016년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Hyper Light Drifter)'를 출시했던 인디 개발사, 하트 머신(Heart Machine)이 차기작 '솔라 애쉬 킹덤(Solar Ash Kingdom)'을 공개했다.

전작 하이퍼 라이프 드리프터는 2D RPG로 기획되었으며, 속도감 있는 조작과 매력적인 게임 시스템, 플레이어의 조작 능력을 시험하는 난이도 있는 구성으로 인기를 끌었다. 킥스타터 후원으로 64만 달러 이상의 모금액을 모은 바 있다. 당시에는 게임메이커 엔진으로 개발했으며,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 아트웍을 보여주기도 했다.

인디 2D RPG에서 족적을 남긴 하트 머신은 '솔라 애쉬 킹덤'에서 3D 그래픽을 선보인다. 그래픽은 2D 도트에서 3D로 변경되었으나, 개발사 특유의 색감과 몽환적인 느낌은 살아있다.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팬들이 기대감을 보내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 원색적이면서 몽화적인 색감이라는 점에서 개발사의 의도가 확실하게 드러나는 부분이기도 하다. 현재 '솔라 애쉬 킹덤'에 대한 구체적인 장르, 게임 플레이 및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다만, 출시 플랫폼에 대한 일부 내용만이 공개됐다.

트레일러의 마지막에 에픽 게임 스토어 로고가 표기되는 만큼, 에픽 게임 스토어에는 게임을 확실히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기타 출시 플랫폼, 기간 독점 여부 등 세부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