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0개의 인디 게임을 단돈 5달러에? itch.io 인종 정의 번들 판매 시작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8개 |



인디 게임 마켓 플레이스 itch.io는 지난 6일, 인종 차별 반대 기금 모금을 위한 번들 판매를 시작했다.

무려 1,600여 개의 인디 게임 및 게임 에셋이 포함된 이번 번들에는 '오버랜드', '나이트 인 더 우즈', '셀레스트', '원샷', '파이어(Pyre)'를 비롯해 '언더테일' 개발에 참여한 테마 창 아티스트의 '이스케이프드 캐즘'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게임 외에도 수백 개의 에셋이 동봉된 만큼, 인디 게임 개발자들에게도 매력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Itch.io는 이번 번들 판매액 전액을 NAACP 법무 및 교육 기금과 커뮤니티 보석 기금에 각각 기부할 예정이다. Itch.io가 제공하는 1,600여 개의 게임과 에셋의 본래 가치는 9,083달러(한화 약 1,100만 원)이며, 5달러 이상의 금액을 기부하는 것도 가능하다.

번들에 포함된 게임들은 DRM Free이며, 스팀을 비롯한 외부 ESD 키는 제공하지 않는다. 번들 게임들은 itch.io 계정에 등록되며, 라이브러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번들은 현재 목표액이었던 500만 달러(한화 약 60억 원)를 105% 초과 달성한 상태이며, 16일까지 모금을 진행한다. 번들 구매 및 게임에 대한 기타 자세한 소식은 itch.i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