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슈팅 + 플랫포머 + 로그라이크 = 네온 어비스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3개 |


⊙개발사: Veewo 게임즈 ⊙장르: 로그라이크 액션 플랫포머
⊙플랫폼:
PC, PS4, Xbox One, Nintendo Switch ⊙발매일: 2020년 7월 14일

화면 가득 쏟아지는 탄환과 도트 액션, 여기에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로그라이크 특징까지 다 담은 네온 어비스(Neon Abyss)가 출시일 발표와 함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화려한 네온 색상과 귀엽게 그려진 캐릭터 디자인과 달리 게임은 적들을 쪼개버리고 터트리는 과격한 액션을 그리고 있다. 또한, 적들의 탄환을 피하며 쏘고 무찌르는 슈터에 발판 사이를 뛰어넘고 이동하는 플랫폼 액션을 조합해 높은 난이도를 짐작게 한다.

각 스테이지는 일종의 던전의 방 형태로 표현되고 있으며 게임을 할 때마다 방과 아이템, 보스, 그리고 게임의 특별 룰까지 모두 바뀐다. 이런 방을 어떤 순서로, 어떻게 클리어하느냐에 따라 새로운 엔딩이 등장해 매번 새로운 개성을 살려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는 둥근 모양의 기본적인 탄환부터 레이저, 블레스터, 생선 뼈다귀 등 다채로운 공격이 등장한다. 이러한 공격은 단순히 총기의 획득이 아니라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들이 능력을 발휘해 이루어지는데 조합하는 방식에 따라 변경된다. 결국, 아이템을 어떻게 조합하는지에 따라 적을 제압하는 시간과 플레이 스타일이 크게 달라진다.

이 외에도 게임 분위기를 환기하는 간단한 미니게임과 펫 시스템 등으로 아이템을 구하고 생존력도 높일 수 있다.

네온 어비스는 7월 14일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등 현세대 콘솔로 출시된다. 더불어 스팀, GOG.com 등 PC 플랫폼을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