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엑스포에서 '인디게임' 플레이하자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오는 5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진행되는 2023 PlayX4에서 다양한 인디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인디오락실’이 열릴 예정이다.

‘인디오락실’은 한국인디게임협회와 플레이엑스포 사무국이 공동 주관하는 대규모 부스다. 한국인디게임협회는 2015년부터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지원을 진행했으며, 규모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 ‘인디오락실’은 알리바바 클라우드 코리아와 아이템매니아, 메가존 클라우드의 후원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인디오락실은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의 40개 인디 게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참관객은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한 뒤 시연 이벤트 빙고칸을 채워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관객이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인기 게임에 투표하는 ‘인디오락실 인기게임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일(목)에는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한국인디게임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PlayX4 첫 공식 개발자 컨퍼런스 ‘Web3.0 알클데이’가 진행된다. 게임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자, 비용 절감을 모색하는 게임 회사 및 스타트업 등 게이밍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발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23 플레이엑스포 ‘인디오락실’ 참가사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