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인디게임 전시회 '빌드 051', 참가작 모집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2개 |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양일 간 진행되는 소규모 인디 게임 전시회인 '빌드 051'에서 참가작을 모집한다.

부산 소재 인디 개발자들의 모임인 'BU'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부산, 경남 지역 인디 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종합 전시회로 기획되었으며, 게임 전시회 및 인디 포럼, 게임 음악 연주회와 네트워크 파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BU'는 경쟁이 아닌, 상생의 차원에서 서로의 게임을 공개하고, 건강한 피드백을 통해 보다 좋은 게임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빌드 051'을 기획, 2015년부터 진행되던 인디 게임 포럼과 결합한 종합 게임 전시회로 승화시켰다.

'빌드 051'은 2일에 걸쳐 진행된다. 첫 날인 6월 30일에는 다양한 인디 개발자들의 게임 강연과 토크쇼, 개발자 간 네트워크 파티가 진행되며, 이튿날인 7월 1일에는 부산, 경남 지역 인디게임들의 게임 전시회와 게임 음악 연주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BU는 '빌드 501'이 인디 게임 개발자들이 주축으로, 인디 게임 개발자들을 위해 만든 행사인 만큼 뭇 게임쇼에 비하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지만, 그만큼 다양한 개발자들과 게이머들이 함께 보다 나은 게임을 만들어가기 위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는 뜻을 밝혔다.

'빌드 051' 참가팀 신청은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부산, 경남 소재 인디 개발자라면 빌드 05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작품 조건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개발 중인 작품은 물론 이미 출시한 작품 또한 참가작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