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베스트 헤드셋’ 선정,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게임뉴스 | 박영준 기자 |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의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24년 2월에 발표한 '베스트 게이밍 헤드셋’에 선정되었다.

포브스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에 대해 “게임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의 범용성이 뛰어나고, 스타일리시하며, 기능적인 디자인과 극도의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평가했으며 “훌륭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와 편안한 디자인으로 이 모든 영역에서 탁월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최고의 게임 헤드셋으로 선택했다”고 선정 이유를 발표했다.

Bluetooth 5.0 및 2.4GHz 무선을 지원을 비롯한 3.5mm 연결도 지원하며, 특히 2.4GHz와 Bluetooth 무선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콘솔과 휴대폰을 포함한 장치 간 전환이 더 쉽다는 점, 교체 가능한 배터리의 활용성도 장점으로 뽑았다.

한편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게이밍 키보드도 포브스가 선정한 ‘최고의 게이밍 키보드’에 선정되었다. 포브스는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에 대해 “역대 가장 빠른 스위치를 갖춘 최고의 게이밍 키보드로 독보적”이라고 평가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이 포브스로부터 최우수 게이밍 헤드셋으로 선정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스틸시리즈는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혁신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