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오버워치 알루미늄 야광 폰케이스' 한국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게임 미디어 플랫폼 '인벤'(이하 인벤)이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IP를 활용한 스마트폰 '오버워치 알루미늄 야광 폰케이스'를 한국에 출시한다.

'오버워치 알루미늄 야광 폰케이스'는 게임 내에서 영웅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궁극기의 아이콘이 후면에 각인되어 있어 낮은 물론 밤에도 야광으로 화려함을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마트폰용 보호 케이스이다.

오버워치의 인기 캐릭터인 디바, 루시우, 솜브라, 리퍼까지 총 네 명의 영웅들을 테마로 한 케이스들이 우선 출시되며 공식 오버워치 로고 및 다른 영웅들을 테마로 한 케이스들은 순차적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오버워치 알루미늄 야광 폰케이스'는 단단한 알루미늄 재질로 스마트폰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거나 파손을 방지하는 등 보호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케이스 후면에 각인된 아이콘은 야광 재질로 어두울 때 자연스러운 빛을 발하며 변색과 탈색 등 손상에도 강하다.

특히 마그네틱 방식의 차량용 거치대와 호환이 가능하여 차량 안에서도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오버워치 알루미늄 야광 폰케이스는 마켓인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은 물론, 국내 유명 오픈마켓(지마켓, 11번가, 옥션, 쿠팡)을 통해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27,900원이다.

인벤은 '오버워치 알루미늄 야광 폰케이스' 외에도 그립톡, 보조 배터리, 링오, 케이블, 무선 충전기 등 오버워치의 매력을 한껏 담고 있는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들을 한국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마켓인벤은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게이밍 컴퓨터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관련 주변기기를 포함한 IT 제품군은 물론, 블리자드와 리그 오브 레전드 등 유명 게임사의 게임 굿즈와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게이머 전문 쇼핑몰을 추구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