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이수스, 인텔 커피레이크 지원 300시리즈 메인보드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오감 인터렉티브]




ASUS가 인텔에서 새롭게 출시한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커피레이크’)를 지원하는 새로운 300 시리즈 메인보드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전세계 5억장 이상의 선적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탁월한 안정성과 성능으로 메인보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인텔에서 새롭게 출시한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 커피레이크)는 메인스트림에 처음으로 6코어가 적용되는 프로세서로 기존보다 늘어난 코어를 통해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면서 기존 세대와 비슷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어 프로세서 시장에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8세대 인텔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인텔의 Z370 칩셋을 기반으로, 에이수스가 출시한 ASUS 300시리즈 메인보드 제품은 사용자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된다.

어떠한 사용 환경에도 균형 잡힌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PRIME 시리즈 2종, 게이밍과 오버클러킹 등 고사양 컴퓨팅에서 발군의 성능을 발휘하는 ROG MAXIMUS 시리즈 5종, ROG 시리즈의 게이밍 DNA를 충실히 이식한 ROG STRIX 시리즈 6종, 그리고 메인스트림 게이밍 전용 플랫폼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TUF GAMING 시리즈 2종을 포함, 총 4개 라인업 15개 제품으로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 기점으로 국내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점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