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甲! 다얼유, 체리축 기계식 키보드 마켓인벤 단독 특가진행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포트리스]




손끝의 전율, 다얼유에서 마켓인벤(www.marketinven.com) 단독으로 자사 게이밍기어 파격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체리축 기계식 키보드와 최신 매크로 키패드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다얼유 DK720 체리피커는 체리 MX 정품 적축 스위치를 사용한 기계식 키보드로 부드러운 타건감과 조용한 특징을 갖고 있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올블랙 컬러 조합으로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묵직한 분위기를 살렸다.

키보드 뒤쪽으로 USB 허브와 마이크, 헤드폰 단자를 내장하고 있어 간편하고, 일정 수량만 생산된 한정판 모델이어서 소장 가치까지 갖고 있다.

다얼유 LK170 키패드는 다얼유 대표 모델인 EK820 시리즈와 단짝을 이루는 숫자 키패드이다. 전키 키맵핑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쓰는 키 배열로 바꿔 게임패드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매크로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복잡한 키보드 입력을 원클릭으로 실행할 수 있고 게임에서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마켓인벤 단독으로 2월 20일부터 2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DK720 체리축 기계식 키보드는 5만9천원, LK170 매크로 키패드는 2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는 마켓인벤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얼유 한국 디스트리뷰터 포트리스는 “게임에 최적화된 라인업으로 게이밍기어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라며, “이번 마켓인벤 이벤트를 통해 다얼유 브랜드의 독창성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