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 인튜어스 프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와콤]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금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펜 태블릿 와콤 인튜어스(Intuos) 및 와콤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전 제품 구매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품 구매와 동시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펜 태블릿 패밀리 세일은 인튜어스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인튜어스 프로 구매자에게는 와콤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와콤 인튜어스(CTL-4100, CTL-4100WL, CTL-6100WL) 제품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이 모델별로 차등 지급된다.

또 와콤 인튜어스 프로 중형(PTH-660) 및 대형(PTH-860) 구매자에게는 각각 소프트 케이스와 파인팁 펜을,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중형(PTH-660P) 및 대형(PTH-860P) 구매자에게는 표준펜심 5팩(50개)와 페이퍼 에디션 용 파인팁 펜심 5팩(25개)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와콤 공식 쇼핑몰 및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 적용되며, 온라인 판매처에 따라 사은품 증정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판매처에 확인이 필요하다.

와콤 인튜어스는 학생부터 취미로 드로잉을 즐기는 사용자, 아마추어 아티스트, 지망생 등 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입문자용 모델로 드로잉, 페인팅, 이미지 편집 등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돼 이 모델 하나로 곧바로 창작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와콤 인튜어스 프로 제품은 전문적인 창작 작업에 활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서 기존 모델 대비 4배 이상의 정밀함을 제공하는 Pro Pen 2가 탑재 됐으며, 아날로그 작업과 디지털 작업을 병행할 수 있는 페이퍼 에디션 제품으로도 출시됐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퇴근 후 여가생활을 위한 문화활동으로 웹툰, 캐릭터 모작, 캘리그래피, 이모티콘 작업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창작 활동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와콤 인튜어스 시리즈가 여가, 문화, 창작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며, 이번 이벤트를 이용한다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와콤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