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17인치 울트라기어 노트북 예약판매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오케이오아시스




LG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점 ㈜오케이오아시스는 대화면 고성능 노트북 ‘울트라기어 17U790-PA56K’ 신제품 예약판매 기념 행사를 8월 19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등에서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 행사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무상 업그레이드와 푸짐한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 중 LG 울트라기어 17U790-PA56K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DDR4 메모리(RAM) 8GB, SSD 256GB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상 업그레이드를 통해 넉넉한 저장용량은 물론, 한층 더 빨라진 속도를 누릴 수 있다.

또 누구나 탐낼 만한 게이밍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영국 오디오 명가 메리디안과 LG전자가 공동 개발한 엑스붐 고 스피커, 또는 24인치 LG 울트라기어 모니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9만8천원을 더 지불하면, LG 투인원 PC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한컴오피스 밸류팩, 인텔 게임 소프트웨어 팩, 게이밍 마우스, 마우스 장패드 등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LG 울트라기어 17U790-PA56K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50 그래픽을 탑재해 기존 GTX 1050 대비 약 70% 가량 향상된 성능을 갖췄다.(엔비디아 실험치 기준)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한 고사양 게임 플레이는 물론, 영상/그래픽 편집을 비롯한 전문 작업용도로 쾌적하게 활용할 수 있다.

LG 그램17에 채택되어 주목을 받았던 17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채용했다. 대화면을 통해 글씨나 이미지를 크고 시원시원하게 볼 수 있고, WQXGA(2560x1600) 고해상도를 지원해 선명하고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 대화면이면서도 슬림한 화면 베젤을 적용하여 기존 15인치 노트북에 준하는 작은 크기를 갖췄으며, 1.95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고성능에 최적화된 듀얼 쿨링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듀얼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원하는 대로 메모리와 SSD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특히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기본 탑재하여, 제품을 받은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윈도우 설치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는 물론,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20년간의 유통/판매 노하우를 갖춘 ㈜오케이오아시스는 LG 노트북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오케이오아시스 블로그 와 페이스북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 소식과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