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구매고객 대상 애플 에어팟 2세대 증정 행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벤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함께 자사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고, 우수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벤큐 게이밍 모니터 XL2720(1명)과 애플 에어팟 2세대(3명)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모니터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여 네이버 폼으로 구매 증빙자료를 올린 모든 분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하며, 포토후기 최우수 리뷰로 선정된 1명에게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경기모니터로 잘 알려진 144Hz 모니터 XL2720을, 우수후기로 선정된 3명에게는 풍부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에어팟 2세대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2019년 하반기에는 시력보호와 멀티스탠드 기능이 탑재된 학생들을 위한 모니터 GW2480T와 세련된 메탈릭 디자인에 맥북과 호환성이 뛰어난 디자이너용 모니터 PD3220U, PD2720U, 광색역을 지원하는 사진·영상 전문가용 모니터 SW270C, 빠른 응답속도로 게임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한 GL2480, GW2780까지 다양한 신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다.”며, “자신의 용도에 맞는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시고 사진이 포함된 구매후기를 작성해주시면, 게이밍 모니터, 에어팟 등 푸짐한 선물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벤큐는 수년간 시력보호 기술을 연구하고, 2013년 국내 모니터 업계 최초로 청색광 차단(Low Blue Light)과 깜박임 방지(Flicker Free) 기술을 도입하였으며,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주변 조도와 영상 콘텐츠 밝기를 감지해 자동으로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주는 벤큐의 독자적인 기술인 B.I. 테크놀러지(Brightness Intelligence Technololgy)를 개발했다. 또한 미혼한부모 자녀에게 시력보호 모니터를 지원하는 등 현대인들의 시력보호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