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전기 요금 아끼는 '제로파워 시리즈' 특가 행사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한미마이크로닉스




컴퓨터 기기 전문 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PC의 대기전력을 0W로 만드는 혁신적인 제로와트(Zero Wattage)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닉스 제로파워’ 시리즈와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시리즈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행사는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를 맞아 에너지 사용량이 증가하는 요즘, 낭비되는 대기전력을 줄여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가 진행되는 마이크로닉스 제로 파워는 마이크로닉스가 개발한 특허 기술 ‘제로와트(Zero Wattage)’가 적용된 제품으로, PC가 꺼지거나 대기 모드에 있을 때 소비되는 대기전력을 실질적으로 0.1W 미만으로 감소시켜 개인은 물론, 국가적으로도 연간 수백억 원에 달하는 대기전력 낭비를 없앨 수 있는 친환경 특허 기술(제10-1633297호)이다.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시리즈는 마이크로닉스 제로 파워의 상위 라인업으로 보다 강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 액티브 PFC 회로 설계가 더해진 고급 플랫폼으로 더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며 +12V 싱글 레일 출력으로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OVP, UVP, OPP, SCP 등, 만약의 사태에서 PC를 안전하게 지키는 보호 회로를 꼼꼼히 갖췄고,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 쿨링(After Cooling)’이 더해져 안정성과 수명을 높였다.

10일부터 진행되는 특가 행사는 제로와트 기술이 적용된 두 제품을 정상가에서 최대 25%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가가 진행되는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제로 파워 400W, 500W, 600W와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 400W, 500W, 600W 총 6개의 모델로, 각 모델별 300개씩 한정 수량 진행된다. 이와 함께, 행사 대상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올리는 구매자에게 ‘마이크로닉스 MANIC 게이밍 P1’ 장패드를 100% 증정하여 추가 구매 혜택 또한 얻을 수 있다.

무심코 낭비되는 대기전력을 절감해 환경 보호에 앞장설 수 있는 마이크로닉스 제로 파워, 마이크로닉스 제로 플러스의 자세한 제품 정보와 행사에 대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및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