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홈픽’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에이수스




글로벌 IT 및 컴퓨팅 전문 기업인 ASUS(이하 ‘에이수스’)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는 금일부터 자사 제품을 구매 고객들이 원하는 곳에서 쉽게 사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인 ‘홈픽(Home Pick)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본 서비스의 대상 제품은 자사의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기존에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고객들은 고장 혹은 불량이 의심되는 그래픽카드에 대한 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택배를 개별적으로 신청하여 발송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홈픽 서비스가 시행되면서 이러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덜 수 있게 되었다.

본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반품 및 A/S 대상 물건을 수거해 가는 프로그램이다. 전국 각지에 있는 고객들이 택배를 통한 수리를 신청할 경우, 물류 스타트업인 중간 집하 업체가 1시간 내로 홈픽 기사를 배정하여 직접 물건을 수거해 가는 것이 핵심으로, 가정이나 직장 등 고객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수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유선을 통한 상담 및 서비스 신청 후 수리 대상 제품 픽업을 희망하는 장소만 지정하면 된다. 단, 일부 지역의 경우에는 교통 상황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픽업 시간이 일부 지연될 수도 있다.

홈픽 서비스를 통해 수거된 제품들은 서비스 거점으로 이동 후, 지정 업체를 통해 에이수스 공인 서비스 센터로 입고되며, 이후 서비스 및 점검이 완료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택배 배송되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는 홈픽 서비스를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국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에이수스가 시행하는 홈픽 서비스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 서비스 센터(1566-686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홈픽 서비스의 시행과 관련하여,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컨트리 프로덕트 매니저인 이종혁 매니저는 “그간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에 대한 많은 고객 분들의 조언을 들어왔다. 그래서 이러한 조언을 귀 기울여 듣고, 어떠한 형태로 고객들께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지를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홈픽’ 서비스 시행은 이러한 고민의 산물이며, 이를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더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편의성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서비스 시행에 대한 배경을 이야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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