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앉아보시고 편히 쉬다 가세요!" 2019 지스타 제닉스 부스 풍경기

게임뉴스 | 이형민, 백승철 기자 |
매년 20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년에도 어김없이 많은 관람객이 부산 벡스코에 방문하며 지스타에 참가했습니다.

국내 최대의 전시회답게, 전시회장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이곳저곳 여러 부스를 관람하다보니 발은 금새 저려오고 피곤이 몰려왔습니다. "어디 의자없나..."라고 혼잣말을 하다 발견한 부스! 컴퓨터 주변기기 및 책상 그리고 의자로 국내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제닉스'였습니다.

제닉스는 뉴 아레나 제로, AK 레이싱,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체어 등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이 편히 쉴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타이탄, 스톰X 시리즈 마우스, 키보드 및 헤드셋를 할인 판매 중 이었습니다.

제닉스 부스를 찾아주신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었는데요. 2초를 잡아라 이벤트, 스트리머 팡이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이외에도, 4일 간 오후 4시 30분부터 5시까지 30분 간 모델 송주아님의 포토타임이 준비되어 시간에 맞춰 제닉스 부스를 방문한다면 포토타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인산인해를 이루는 2019 지스타에서 편안한 휴식처와도 같은 제닉스 부스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 제닉스 부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어이 젊은 친구 제닉스답게 행동해
어이 젊은 친구 제닉스답게 행동해



▲ 어떤 의자부터 앉아줄까?



▲ 라이언, 어피치?



▲ 레알 마드리드! 너로 정했다



▲ 타이탄, 스톰X 시리즈 키보드와












▲ 헤드셋까지 준비 됐습니다



▲ 해당 스트리머, 프로게이머 팬이라면 필히 참조 해야겠죠?



▲ 이어지는 이벤트는 모델 송주아님의 포토타임!


















▲ 잊지마세요! 매일 4시 30분 ~ 5시!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9가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9 뉴스센터: https://bit.ly/2plxEaj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