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군인 휴가용 MEK MINI 대여 이벤트, 마우스&키보드도 확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대한민국 국군장병에게 휴가 기간 동안 고사양 게이밍 PC ‘MEK MINI’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국군장병 게이밍 PC 휴가 대여 프로젝트’를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까지 확장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의 ‘국군장병 게이밍 PC 휴가 대여 프로젝트’는 집에 고사양 게이밍 데스크탑이 없어서 휴가 기간 동안 PC방을 가거나 고가의 컴퓨터를 사야하는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지난 10월 말부터 시작되어 벌써 수백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릴 만큼 큰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조텍코리아는 키보드나 마우스 같은 주변기기가 없는 군인들을 위해 협업을 진행했다. 게이밍 PC인 MEK MINI와 함께, 제이웍스의 고사양 게이밍 ‘ROCCAT VULCAN 122 AIMO 갈축 키보드’와 ‘ROCCAT KONE PURE ULTRA 블랙 마우스’를 대여 리스트에 추가했다. 이로써 게이밍 PC와 게이밍 주변 기기까지 휴가 기간 동안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본 행사는 부대나 성별에 상관없이 휴가 중이거나 휴가를 앞둔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컴퓨터 제품 특성상 조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에서 직접 수령 및 반납 확인이 가능한 신청자만 대여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조텍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TAGTAG’의 군인 휴가 대여 행사 게시판에 휴가 일정, 대여 기간, 연락처를 기재하고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대여 여부가 확정되면 센터에 방문하여 대여 신청서 및 계약서를 작성하고 신분증 및 휴가증 사본을 제출한 후 대여하면 된다.

대여 제품인 ‘ZOTAC GAMING MEK MINI RGB 게이밍 데스크탑’은 프리미엄 하이엔드 게이밍 PC이다. 인텔의 i5-9400F 6코어 CPU 프로세서와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고성능 게이밍에 적합하다. 정품 Windows 10 운영체제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다.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부담없는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국군 장병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대여 수량을 늘려 확대 지원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