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수험생 대상 ‘수능 종료 기념 VR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올해 수능을 치룬 전국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생 VR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코리아의 수능 종료 기념 이벤트는 올해 수능을 치룬 수험생을 대상으로 12월 6일(금) 단 하루 동안 인기 VR 테마파크인 ‘신도림 레노버 VR 매직파크’에서 진행된다. 수험생은 본인의 수험표를 제시하면 인기 VR 게임 4종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빅4 자유이용권(약 3만 원 상당)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본 VR 테마파크는 조텍의 RTX 그래픽카드가 장착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VR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스페셜포스:에이스 ▲스페셜포스:유니버셜 워 ▲인피니트 파이어 ▲시노스톤 ▲데드 프리즌 ▲퓨처 스트라이크 ▲가디언 히어로즈 ▲수퍼퐁2 ▲VR 라이더 ▲신비아파트 ▲또봇 VR 등 다양한 인기 VR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조텍코리아 마케팅팀 신영미 과장은 “수험생 여러분이 수능이라는 지친 현실에서 벗어나 가상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면서 최신 게임 기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습니다”라며 진행 의의를 밝혔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지난 19일 스페셜포스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게임기업 드래곤플라이(DRAGONFLY)와 긴밀한 상호 협력 관계 형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해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