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프리싱크와 75Hz로 업그레이드된 2777 하루 특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알파스캔

알파스캔이 27인치 스테디셀러인 2777 IPS 제품에 대해 단 하루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3일(화) 단 하루 옥션 올킬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777 IPS 75 프리싱크’ 제품을 정상가에서 3만원(10%) 할인된 2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 구매고객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이 주어지며,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행사 참여시 최대 2만 5천원의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2777 IPS는 2014년 첫 출시 후 업그레이드를 거듭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공전의 히트 제품으로 최근 2020년 형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됐다. 2017년에 추가된 게임모드, 게임컬러, 섀도우 컨트롤 외에 AMD 프리싱크와 조준선을 추가해 게이밍 관련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주사율 또한 60Hz에서 75Hz로 업그레이드했다.


이기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AMD 프리싱크, 75hz와 다양한 게이밍 기능

업그레이드 된 2777은 AMD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엔비디아 지싱크와도 호환된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게임 장르에 따라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최적화할 수 있도록 FPS, Racing, RTS 등 6가지 게임 모드를 탑재했으며, Shadow Control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세밀하게 보여주고, 게임컬러 기능은 플레이 하는 게임의 특성 및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이번에 추가된 조준선을 활용하면 정밀한 타격으로 승률을 높일 수 있다.


Ultra Narrow Bezel과 메탈로 완성한 최강의 디자인

AH-IPS 패널 라인업 중 최상위의 Neo Blade 패널을 적용하여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하여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고,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모니터 후면은 블랙 하이글로시와 실버 헤어라인 투톤으로 프리미엄 급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실버 메탈 소재의 스탠드와 투명 테두리로 마무리한 베이스 역시 고급스럽고 시원한 화면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마치 비디오월(Video Wall)이 연상되는 모니터로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다양한 입력단자와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지원(화면분할, i-Menu)

입력단자로는 DP는 물론 D-sub 및 2개의 HDMI 단자를 지원한다. 혁신적인 프리미엄급의 하드웨어에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기본 제공된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인터넷, 문서작업, 메신저 등 최대 4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까지 지원이 되므로,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