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27인치 QHD 제로베젤 모니터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알파스캔




필립스 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주)알파스캔이 필립스 모니터 신제품, ‘275E1 QHD 프리싱크 75 시력보호’를 발표했다. QHD 고해상도 IPS 패널에 세련된 외관의 제로베젤 디자인, AMD 프리싱크와 75Hz의 게이밍 기능,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등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가성비 제품이다.

QHD 해상도의 고선명 화질과 IPS 패널로 구현한 제로베젤 디자인

275E1은 2560 x 1440 해상도의 고선명 QHD 패널을 장착하여 더 넓은 작업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동시에 여러 개의 창을 열고 하는 고해상도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시 효율적이다. 최신 IPS 패널로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베젤 마감으로 지문 방지, 눈부심 최소화 효과가 있고 제품의 외관은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AMD 프리싱크와 7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어포더블 게이밍 모니터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FPS, RTS, 레이싱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SmartImageGAME기능으로 FPS, Racing, RTS, 게이머 1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DP와 HDMI를 포함한 고급 입력단자와 베사홀

DP를 포함해 HDMI, D-sub 단자를 제공하며, 오디오 아웃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암 장착이 가능하고,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할 경우 작업 환경에 맞도록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을 이용하여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로 눈이 편안한 모니터

플리커프리 기술 적용으로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한편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필립스 모니터측은 “이번 신제품 275E1은 QHD 해상도에 화질, 디자인, 성능, 게이밍, 시력보호기능이 완벽하게 결합된 제품”이라며, “전문 작업은 물론 사무, 게임 등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되어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들에게도 환영 받을 제품”이라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