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오래된 인텔 CPU 사용자는 누구? '전국 컴퓨터 자랑' 대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인텔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는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을위해 ‘전국 컴퓨터 자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국 컴퓨터 자랑’ 이벤트는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사람들 가운데 ‘가장 오래된 인텔 CPU가 탑재된 컴퓨터’, ‘가장 화려하고 특이한 외관의 컴퓨터’, ‘가장 최신의 CPU가 탑재된 컴퓨터’의 세가지 분야로 나누어 탑골상, 튜닝상, 최신상으로 응모를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컴퓨터를 사용중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검색창에 ‘IT정보포털’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하기 위해서는 사용중인 컴퓨터의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여 개인 SNS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여 URL을 응모하여 된다.

이에 이벤트 관계자는 “인텔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컴퓨터를 자랑을 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텔 공인 대리점 3사는 정품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년 A/S 보증, 지정 택배사 이용시 왕복 택배비 무료(로젠택배), 소프트웨어 한정 인텔 테크니컬 콜센터를 통한 원격 A/S 서비스 제공, A/S 기간 내 구매 제품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의 교환 등이 정품 CPU 구매 혜택으로 제공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