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고성능 룸스케일 VR 시리즈 2종 가격 인하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1월 14일(화), 고성능 룸스케일 VR, VIVE Pro 시리즈 중 VIVE Pro Full-Kit과 VIVE Pro Starter-Kit 2종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VIVE Pro 제품군의 가격 조정을 통해 고객들은 1월 14일부터 최대 25만 원까지 낮아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VIVE Pro 2종은 기존 가격 대비 VIVE Pro Full-Kit은 25만 원, VIVE Pro Starter-Kit은 20만 원이 인하된다.

VIVE Pro 시리즈에 공통으로 사용되는 VR 헤드셋(HMD)은 3K 해상도의 고성능 디스플레이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일체형 Hi-Res 오디오와 360도 트래킹 시스템, 룸스케일을 탑재하여 현실감 있고 편안한 3D 사운드를 제공한다.

VIVE Pro Full-Kit은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베이스 스테이션 2.0에 2개를 추가할 경우, 최대 10m x 10m까지도 룸스케일 확장이 가능해 더욱 더 자유롭고, 풍부한 VR 체험 가능하게 한다.

또한 전문 사용자에게 Full-Kit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 디스플레이와 고품질 오디오를 체험할 수 있는 VIVE Pro Starter-Kit은 VIVE Pro Full-Kit과 헤드셋(HMD) 사양은 동일하지만, 베이스 스테이션 1.0과 컨트롤러 1.0 버전이 사용되기 때문에 룸스케일 면적은 4.5m x 4.5m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360도 트래킹 시스템이 탑재된 프리미엄 VR기기, VIVE Pro를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해진 가격에 만나보기 바란다"며, "올해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VR 경험을 선사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