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린백, 프로팀 APK 프린스과 걸그룹 파나틱스의 미팅 영상 공개

포토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11개 |



소비자와 소통하여 트랜드에 맞는 의자를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 린백에서 APK Prince(이하 APK 프린스) 프로게임단과 걸그룹 파나틱스(FANATICS)의 미팅 현장을 공개했다.

APK 프린스는 2016년 창단된 e스포츠 프로게임단으로 작년 9월 개최된 승강전에서 롤 챔피언스 그룹 진출에 성공하였고, 지난주부터 개최된 '2020 우리은행 LoL Champions Korea Spring'에 참가하고 있다. APK 프린스는 리그오브레전드 외에도 배틀그라운드의 프로게임단도 운영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APK 프린스 프로게임단과 걸그룹 파나틱스의 멤버인 도아, 도이가 함께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도아와 도이는 평소 다른 매체를 통해 게임을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시간 관계 상 본 영상에는 담기지 않았으나 APK 프린스의 프로게이머들과 게임을 즐기기도 했다. 미팅 내내 웃음꽃이 피어있던 APK 프로게임단 선수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한편, 다양한 라이센스 제품 및 게이밍 의자로 유명한 린백은 2019년에 담원 게이밍 프로게임단을 후원한 바 있으며, 올해 1월 부터는 APK 프린스를 후원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게임 산업과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 APK 프린스와 파나틱스 도아, 도이의 인터뷰 현장(출처 : 린백 유튜브 채널 ☞ (바로가기) )



▲ 처음엔 거리가 멀었지만 서로 금방 친해진 미팅 현장



▲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파나틱스의 도이



▲ 파나틱스의 '선데이' 안무를 아신다고요?



▲ 6인조 걸그룹 파나틱스(출처 : 파나틱스 SNS)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