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및 후기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와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와콤 인튜어스 구매자 대상 사은품을 증정하고, 제품 후기 이벤트를 실시해 황금쥐 골드바 등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와콤 인튜어스 사은품 이벤트는 본 행사 해당 온라인 판매처에 한하여 진행된다. 와콤 인튜어스 전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자에게 증정되며, 모델에 따라 에코백, 미니 가습기, 블루투스 이어셋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 오는 3월 15일까지 인튜어스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자신의 SNS채널(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고 해당 포스팅 URL을 응모사이트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쥐 골드바(1명), 에어팟 프로(3명), 아이스크림 케익 교환권(3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후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월 23일 한국와콤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해당 판매처의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관련문의는 한국와콤 총판 디지시스㈜ 02-2129-473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콤 인튜어스는 초보자, 학생, 취미생활자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펜 타블렛이다. 클립스튜디오페인트프로 등 웹툰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할 수 있는 드로잉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하고 있으며, 튜토리얼 영상과 함께 누구나 쉽게 디지털 작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형과 중형 두 가지 사이즈와 블루투스 연결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델과 유선 모델 두 가지 타입이 있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졸업 입학 시즌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등 초보 사용자나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인튜어스 모델로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와콤 타블렛을 활용해 일상에서 디지털 드로잉을 즐기고 창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