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 게이밍 제품 롯데마트 특가 행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롯데마트몰에서 3월12일부터 3월18일까지 진행하는 ‘오늘의 HOT 콕!’ 행사에서 게이밍의자와 사무용의자를 특가로 판매하며, 게이밍의자는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몰의 ‘오늘의 HOT 콕!’ 행사로 진행되는 린백 모델은 게이밍의자로는 린백의 독자적인 디자인의 LB55G와 LB51G 모델이다. 프리미엄 게이밍의자인 LB55G는 의자 전체가 성형스펀지로 착석감과 내구성이 좋으며, 180도 틸팅기능으로 침대형의자로 사용이 가능하다.

가성비 좋은 게이밍의자 LB51G는 포켓스프링으로 부드러운 착석감과 고급 PU가죽으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Class-4의 인증 받은 가스스프링을 사용하여 안전하며, 150kg까지 거뜬한 하부체계로 체구가 큰 사람에게도 활용이 좋은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게이밍의자 외에 린백의 사계절 내내 사용가능한 통기성이 좋은 메쉬 사무용, 공부용의자 LB19HB와 세련된 공학적인 디자인과 이태리 틸트를 적용한 프리미엄 사무용의자 LB85HW와 린백의 2020년 야심작 원목 식탁의자 LB22K, 3월 신제품 PC방에 최적화된 LB70L, 사무용 책상의자에 최적화된 LB20L까지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린백 관계자는 "2020년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하며, 고객들과 더욱 많은 소통을 하겠다"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