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학생의자 및 게이밍의자 '다시 한번' 신학기 브랜드 특가전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4월 신학기에 ‘다시 한번’ 신학기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에서 3월 30일부터 1주일간 단독으로 진행되며 린백의 게이밍의자와 사무용의자 학생의자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상품 린백 쿠폰 혜택으로 최저가 또는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게이밍의자는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는 린백 브랜드 위크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이밍의자 LB55G, LB51G 모델과, 헬로키티 정식 라이선스의 디자인 일명 ‘키티의자’까지 특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갑자기 따듯해진 봄 날씨에 봄 인테리어를 준비중이라면 린백 팬톤의자를 주목 하는게 좋을 것 같다. 린백 팬톤의자 LB13PT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과의 콜라보 의자로 팬톤고유의 파스텔 컬러 5가지를 사용하여 출시했으며, 고급 성형스펀지 방석과 탄탄한 요추지지대로 방꾸미기, 홈인테리어 족들에게 디자인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획전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게이밍의자, 팬톤의자와 함께 린백의 신제품 PC방의자 LB70L 모델을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는데, 신제품 PC방의자는 두툼한 쿠션감과 강철 일체형 팔걸이 프레임으로 팔걸이가 벌어지는 것을 방지한 의자이므로 튼튼한 의자가 필요한 PC방이나 업무중에도 편안한 홈 오피스 의자로도 제격이라고 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