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신세계몰서 게이밍의자 4종 특가 판매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는 아레나 제로 레드 게이밍의자 외 4종의 의자를 5월 14일부터 5월 18일 정오까지 신세계몰을 통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몰에서는 게이밍체어 아레나 제로 레드와 아레나 제로 골드, 레알마드리드 의자, 바르셀로나 의자, 하버드 의자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닉스는 2016년, 게이밍의자를 국내 첫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이스포츠 리그와 팀들을 후원해 왔고, 콜라보를 포함해 40종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업이다.

2018년 7월, 게이밍체어 10만대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2019년에는 20만대 판매고를 달성해 독보적인 기록을 세웠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누적판매 20만대를 기록한 제닉스 인기 상품으로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된 제품이며 레알마드리드 의자와 바르셀로나 의자, 하버드 의자는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해 제작된 의자로 편안한 쿠션감이 특징인 게임용 의자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의자를 찾는 분들에게 이번 행사를 추천드린다"라며 "아레나 제로 시리즈 및 인기 게이밍의자 모델들을 한번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닉스와 긱스타가 함께 제작한, 긱스타 GT 게이밍의자도 함께 특가 행사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