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래픽 카드'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수스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와 함께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으로 ‘묻지마 반품’,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교환’, ‘고객 서비스 제안 프로모션’ 총 3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번째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과 5월 구매자 한정으로 진행하는 일명 ‘묻지마 반품’ 이벤트로써, 구입한 에이수스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을 시, 이메일 신청자에 한해 바로 반품을 제공한다.

두번째 프로모션은 기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사용자의 경우 번거로운 절차없이 더 높은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기존 사용 제품 반납 후, 원하는 상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차액만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다.

세번째 프로모션은 에이수스 고객 서비스 관련 업그레이드를 위해 제품 문제 관련하여 A/S 제품 입고 후 24시간 이내 처리 피드백이 없을 경우 이벤트 메일로 해당 사항을 기재하여 접수하면 관련 서비스에 대한 확인이 이루어진다. 고객 불편이 확인될 경우 서비스 개선 작업과 함께 해당 고객의 A/S 6개월 연장 또는 ASUS의 게이밍 마우스 ‘Cerberus Mouse’가 제공 된다.




특히, 군 납품 등급에 맞춘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 기반에 IP5X 방진을 갖춘 ‘ASUS TUF Gaming 지포스 GTX 1660 SUPER O6G D6 6GB’ 제품과 Axial-tech 팬 디자인으로 효율 높은 공기흐름을 보여줌과 동시에 낮은 소음을 제공하는 ‘ASUS DUAL 지포스 RTX 2070 SUPER O8G EVO D6 8GB’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라인업이다.

에이수스와 인텍앤컴퍼니가 함께하는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제품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프로모션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한다. 에이수스 그래픽 관련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유저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에게 또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사회적 여건 속에서도 에이수스 유저들에게 보다 스마트한 혜택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