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의자 협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의자 제품 협찬을 했다고 밝혔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린백의 게이밍 의자가 처음 협찬되었다. 협찬된 모델은 린백의 가성비 게이밍 의자로 판매가 가장 많이 된 LB51G 제품이다.

LB51G는 인증받은 class-4 가스 스프링 중심봉을 사용하여 안전하며, 개별 포켓스프링 방석으로 푹신한 착석감을 더했다. 고급 인조 가죽을 사용하여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으며 내구성도 높은 제품이다. 10만 원대 초반의 가격을 갖추고 있다.

한편, 게이밍 의자 외에 다양한 사무용 의자와 회의실 의자가 협찬되었으며, 협찬된 모델은 사무용 의자 LB13HW와 LB13HB이다. LB13H 라인은 저렴한 가격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으며, 저렴한 가격대비 단가가 높은 성형스펀지가 적용되었다는 특징이 있다. 서재 의자와 중역 의자로 활용이 높은 발받침이 있는 모델 LB80L 제품과 접이식 의자인 LB110S 모델도 대량 협찬되었다.

린백은 "이번 드라마에 게이밍 의자부터 일반 책상 의자까지 여러 라인의 의자를 협찬하면서 앞으로도 린백의 다양한 의자들을 협찬과 후원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