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Z490 메인보드 출시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및 하드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적인 전문 업체인 GIGABYTE는 한국 공식 파트너사(제이씨현시스템㈜,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2020년 5월 20일(수)부터 6월 30일(화)까지 ‘AORUS와 함께 한계를 뛰어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GIGABYTE Z490 AORUS 시리즈를 구입 및 제품 사용기를 IT 커뮤니티에 게재한 5분을 선정하여 약 28만원 상당의 AORUS 수냉쿨러 280mm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적용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기를 다나와 체험단 게시판 및 IT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해당 링크와 대상 제품의 시리얼넘버(SN), 체크넘버 그리고 구매 영수증 사본(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거나 지정된 메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수)에 응모 메일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경품은 7월 7일(화)일부터 배송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ORUS EVENT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Z490 라인업 메인보드는 CPU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도록 충분한 전원 공급을 위한 최대 16 페이즈 전원부 설계 및 90A의 프리미엄 전원 초크를 사용하여 최대 1440A의 전력을 공급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보다 표면적이 3배 더 넓어진 핀-어레이 II 설계로 Intel Core K SKU 프로세서에서 오버클럭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전력 및 방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원부의 탄탄한 방열판 및 메인보드 전면을 덮는 아머를 채택하여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 및 방열까지 세 마리의 토끼를 한번에 잡았다.

전력 및 방열 관리 외에도 GIGABYTE Z490 라인업 메인보드는 싱글 슬롯기준 32GB 메모리 용량으로 인상적인 메모리 구성을 자랑한다. 메모리 회로는 PCB 접지층에 내장되어 있으며, PCB의 금속 외층은 전자기 간섭을 줄여 듀얼 채널 구성을 원하는 사용자는 최대 DDR4 5000MHz 속도까지 빠르고 안정적인 오버클럭 된 RAM 성능을 누릴 수 있다.

기가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 된 Z490 라인업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 어로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감성적 디자인과 최신 기술이 집약된 최강의 성능을 갖춘 메인보드로서, 하이엔드 유저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메인보드가 될 것이다. 최고급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인 기가바이트 어로스 제품을 통하여 최적의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고 어로스와 함께 한계를 뛰어넘는다. 고객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가바이트 Z490 어로스 시리즈 메인보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저희 기가바이트는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하였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