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용품 11번가 십일절샵 특별 할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닉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아레나 레드 제로 게이밍의자 외 다양한 게이밍의자 상품을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10월 십일절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14일까지 11번가 십일절 행사에는 제닉스 인기 상품인 아레나 제로 레드와 블랙, 화이트, 골드 제품과 더불어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와 아레나 데스크 및 오비스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 제로 레드는 레이싱 버킷 체어의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레이싱 디자인을 살린 가성비 높은 게이밍의자이다. E-Sports 스트리머, 유튜브, 게이머 등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야 하는 유저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앞뒤와 높낮이 그리고 각도 조절까지 가능한 3D 팔걸이는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로운 자세 연출을 지원한다.

12일 19시부터 23시까지는 아레나 제로 레드 제품을 100개 한정수량으로 1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딜 행사가 있다. 타임 딜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게이밍의자, 게이밍책상 등 다양하고 많은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 게이밍의자인 아레나 제로 시리즈와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 아레나 데스크 등 11번가 십일절 샵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