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토트넘 홋스퍼 의자, 15일 일렉트로마트 예약판매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닉스

제닉스가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축구클럽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의자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체어는 레이싱 버킷 시트를 채용하여 실제 스포츠카 시트의 모습을 완벽 재현하였으며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는 틸팅 기능과 앞뒤, 상하 등 높이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가 적용되었고 최대 150kg까지 견딜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토트넘 홋스퍼를 상징하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팀 대표하는 손흥민 선수와 해리 케인, 델리 알리, 요리스 등 4명의 선수의 시그니처와 등번호, 로고가 높은 퀄리티의 자수로 새겨져 있다.

10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47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 300대 한정 판매되며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모든 수량 소진 시 예약 행사가 조기 종료되며 11월 초부터 일괄 순차 배송 예정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공격수인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체어를 출시할 수 있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시그니처와 등번호 등 많은 부분에서 신경 쓴 제품으로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