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X 인터파크 "화요일=린백데이" 의자 기획전 20일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10월 20일 화요일 단 하루 '린백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린백의 인기 의자 제품인 게이밍의자에서부터 사무용의자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최저가로 준비되어 있다.

린백데이 행사 진행 제품 중 린백의 게이밍의자 LB55G는 컴퓨터의자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급 의자이다.

린백 게이밍의자 LB55G에는 일반 스펀지보다 밀도가 높아 쿠션감이 월등해 푹신한 착석감을 선사하는 성형스펀지 방석을 사용했으며 내구성과 촉감이 좋은 고급 PU 가죽이 의자를 통으로 감싸 부드러운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국산 기술력의 인증받은 class-4등급의 가스 스프링 중심봉과 나이론 오발을 사용하여 안정감을 더했다.

또한 팔걸이 높낮이 조절과 멀티럭킹의 간편한 조작으로 취향에 맞게 의자 사용이 가능하며 게임이나 업무에 지친 사용자들을 위해 180도 틸팅을 적용했다.

프리미엄 게이밍의자 LB55G 뿐만 아니라, 린백의 깔끔한 사무실의자 LB13HW 등 린백의 인기의자 행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새로 런칭한 신제품 LB48G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의자 '원형러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린백은 "앞으로 '화요일=린백데이' 라는 타이틀로 인터파크에서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게이밍의자와 사무용의자, 원목의자 등 지속적으로 신제품 의자 라인을 발표할 예정이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다양한 라인업은 물론, 좋은 이벤트와 가격으로 고객들을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