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RTX 3080 AMP HOLO 리뷰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가장 화려한 ARGB 감성을 선사하는 게이밍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80 AMP Holo Black’ 대상으로 ‘후기를 참치 마세요’ 이벤트를 11월 19일부터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된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80 AMP Holo Black’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의 구매 후기를 각종 다나와,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등에 자유롭게 작성한 후 신청 페이지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고 싱싱한 ▲참치 1급 통뱃살 회 1kg(5명) ▲대형 참치 인형1.5m (10명)이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80 AMP Holo Black의 화려한 LED바가 마치 등푸른생선 같다는 이미지에서 착안, 등푸른 생선과인 ‘참치’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이번 후기 행사는 11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단, 참치 통뱃살 회는 5만 원 이상 경품으로 제세공과금 당첨자 본인 부담으로 진행되며, 참치 인형은 해외배송 상품으로 배송 시간이 최대 2주까지 소요될 수 있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80 AMP Holo Black’은 그래픽카드 최초로 전기 도금식 Holo 디자인이 적용된 조텍의 프리미엄 그래픽카드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화려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며 유니크한 엣지형 디자인과 함께,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ARGB LED 시스템이 측면 반투명 LED 플레이트부터 후면 백플레이트까지 흐르며 입체적이고 새로운 차원의 ARGB 감성을 제공한다.

총 3개의 대형 90mm 쿨링 팬은 각각 11개의 팬 블레이드 구성으로 직전 세대 대비 최대 10% 향상된 공기 흐름을 제공한다. 새로운 3그룹 디자인의 대형 히트싱크와 보강된 7개의 6mm 구리 히트파이프는 더 넓은 면적을 커버하고 GPU와의 직접적인 접촉을 높여 더 빠르고 효과적인 발열 해소 능력을 보여준다.

자체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1,770MHz의 빠른 부스트 클럭을 보장하여 한층 더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3개의 DP 1.4a 포트와 1개의 HDMI 2.1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동시 출력이 가능하며, 최대 8K 60Hz 환경의 고해상도를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